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안녕, 마인!!

선생님, 저 왔어요

안녕 인령님!

마자렐로센터 2026-06-28 19:37:30 조회수 3

안녕 인령님!

잘 지내고 있나요? 

3년이 훌쩍 지난 지금 성인이 되어 사회구성원으로 잘 지내고 있다니 참 감사합니다.

루시아 수녀님은 지금 센터에는 안 계시지만 다른 선생님과 수녀님들께서는 여전히 센터를 지키고 계십니다.

많은 퇴소생들이 그렇게 말하는데 돈 많이 버는 자랑스런 어른이 되어 올 필요는 없어요.

안부 전하러 게시판에 들러주고, 센터에 들러 주세요. (물론, 미리 약속은 필수입니다!!!)

항상 응원합니다.

이전글
안녕 현주님!
다음글
안녕 다연님!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