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문의전화
02-832-5796
로그인
센터소개
미션&비전
연혁
마인철학
프로그램소개
공지사항
센터이야기
선생님, 저 왔어요
편지쓰기
안녕, 마인!!
선생님, 저 왔어요
안녕 현주님!
마자렐로센터
2026-06-28 19:29:00
조회수
8
첨부파일
(
0
)
안녕 현주님!
지금 열심히, 잘 지내고 있다니 다행입니다.
현주님에게 센터에서의 생활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 바랍니다.
꼭 성공해서 좋은 모습이 아니더라도 괜찮아요.
생각나면 이렇게 한 번씩 소식 전해 주세요.
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.
목록
답변
삭제
수정
이전글
안녕 마인
다음글
안녕 인령님!